재인도네시아 대한체육회 창립1주년 기념및 제93회 전국체육대회 후원의밤 콘서트를 마치고
9,052
2012.06.28 09:41
첨부파일
-
- 첨부파일: chairman.jpg (40.4K)49 2012-06-28 09:41:45
짧은주소
본문
존경하는 임원님
표제의 후원의밤 행사가 대과없이 끝났음을 보고드리며 우리 모두를 향하여 박수를 보냅니다.
2012년 3월 31일 집행부 임원 10분이 모여 확정한 이번 후원의 밤 행사는 그 규모와 예산이 인도네시아 한인동포 50년 사에 한 획을 그은 큰 일이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BALI SARVINI 콘서트 홀의 규모는 1,300석 이며 우리는 VVIP 46석 A석 534석 B석 451석 C석 269석을 완전 매진 시켰습니다.
6월 18일 출연 연예인 태진아씨와 이루,
6월 21일 최진희 마야 성진우가 인도네시아에 입국하고 22일 대한체육회 김정행 수석부회장님 입국
6월 23일 콘서트 당일 2시부터 리허설 및 공연을 준비하였으며
5시 30분부터 관객 입장
6시 30분 대사님 입장으로 1,300석의 좌석이 빈자리를 한 곳도 찿을 수 없는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태진아 마야 최진희 이루 성진우의 공연이 진행된 2시간 30분 인도네시아 한인동포의 가슴을 찡하게 만든 공연이었습니다.
콘서트홀에는 조명과 LED 스크린은 자체 비치 하고있지만 음향은 외부 용역을 사용하고 있어 음향에 대한 외부 용역을 의뢰하였지만
그가격은 천차만별로 비교적 저렴한 음향 시스템을 사용한 결과 만족하지 않은 음질로 콘서트의 질을 떨어 트려 아쉬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후원의밤 이익금은 선수단 출전 체제비 항공료 복장 훈련등의 경비에 충당되겠기에 집행부에서는 비용의 절감을 위해 노력했다는 집행부의 변명을 드립니다.
6월 26일 밤 비행기로 출연 연예인 일행이 모두 돌아갔습니다.
행사는 끝이 났습니다.
이번 행사에 공연장 연출을 맡으신 정선 기자님과 송영민 선수께 제일 먼저 박수를 보냅니다.
여기저기 입장권을 파신 임원님들 일일히 이름을 열거하지 않치만 뜨거운 감사를 드립니다.
삼성전자 김유영법인장님, 우리은행 최상학 행장님 맛있는 식사 감사합니다.
한현봉 부회장님과 골프분과 임원님 모두 출연자를 위해 골프를 초대해 주셨습니다.
고영철감사님 김송정부회장님 최병우부회장님 김주철부회장님 이종성부회장님 홍기종부회장님 식사 대접 감사합니다.
행사 기간동안 차량을 지원해 주시고 스낵 박스에 들어간 쥬스와 백설기를 후원하신 김종헌 이사님 감사합니다.
자카르타 한국 국제학교 강형연 선생님과 학생들, 양태화이사님과 차세대 팀 안내 감사드립니다.
특히 일주일 넘게 전체의 의전을 지휘하신 배응식 부회장님과 용무도 사범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외 많은 분들의 한땀 한땀의 도움이 우리의 이번 행사를 치루어 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체육회 발전기금으로 일만불을 지원하신 (주)경승 김경배 회장님과 일천불을 보내오신 최우범 사장님,
오백만 루피아를 보내주신 배상경 회장님 지면을 통하여 감사드립니다.
2012년 10월 11일 부터 일주일간 대구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육대회에 재인도네시아 선수단은 100명으로 구성됩니다.
이번에는 출전이 가능하신 부회장님사모님이 같이 출전하게됩니다. 이제 3개월여 남았습니다.
교민 여러분의 성원 속에 우리는 남은기간동안 차분히 준비하여 좋은 성과 내기를 기대합니다.
준비되는대로 이번 후원의밤 정산서를 홈페이지에 게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재인도네시아 대한체육회 임원 여러분 화이팅에 감사를 드립니다.
재인도네시아 대한체육회
회 장 양 영 연
댓글목록
소금님의 댓글
참 뿌듯하고 기쁨니다.
김가람님의 댓글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